Foxlife

반응형
고객가치 창조는 시장경쟁을 이길 수 있는 기업의 전략적 차별화 수단이 되는 것이다.결국, 오늘날과 같은 시장 환경 속에서는 기업의 성공과 실패가 바로 그 기업이 고객가치 창조를 얼마나 잘하느냐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기업에서 고객가치 창조가 잘 안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기업이 고객가치 창조를 잘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또한 기업이 고객가치 창조를 잘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역량과 요건은 무엇인가?

1. 고객가치 창조에 대하여
2. 고객가치 창조의 실행 원리
3. 고객가치 창조의 걸림돌
4.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구체적 실행과 요건
5. 고객가치 창조의 실행을 위한 제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