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 창조는 시장경쟁을 이길 수 있는 기업의 전략적 차별화 수단이 되는 것이다.결국, 오늘날과 같은 시장 환경 속에서는 기업의 성공과 실패가 바로 그 기업이 고객가치 창조를 얼마나 잘하느냐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기업에서 고객가치 창조가 잘 안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기업이 고객가치 창조를 잘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또한 기업이 고객가치 창조를 잘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역량과 요건은 무엇인가?
1. 고객가치 창조에 대하여
2. 고객가치 창조의 실행 원리
3. 고객가치 창조의 걸림돌
4.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구체적 실행과 요건
5. 고객가치 창조의 실행을 위한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