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직장 올바른 비즈니스 이메일 사용법 by 감성리뷰어🎤 2008. 7. 16. 반응형 invalid-file 올바른 비즈니스 이메일 사용법이메일 남용으로 인한 업무 손실을 예방하고자 작성된 직원 교육용 메뉴얼입니다.가장 위대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인 이메일에 대한 올바른 사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주요 내용- 이메일의 장,단점 및 다른 커뮤니케이션 도구와의 비료- 수신인, 참조, 숨은참조의 의미- 이메일 제목 및 본문작성시 주의사항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세상의 모든 것, 한눈에 리뷰하다 관련글 현대자동차 마케팅 포럼(20대를 위한 Masstige 커뮤니케이션)자료 세계 1000대 은행과 우리나라 은행 왜 지주회사인가 08년 CEO가 휴가때 읽을 책 2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