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의 고객만족 경영: OK Cashbag 서비스---적립된 포인트를 후에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돌려받는 서비스,
2000만 고객을 잠재고객으로 확보, 각종 이벤트, TGIF, KFC, 크라운제과 등과 제휴; 데이터베이스마케팅에 의한 고객정보 확보 및 촉진에 이용
-지오다노의 캐주얼의류에서의 성공: 중저가의 캐주얼의류시장에서 급성장,무차입 경영으로 탄탄한 재무구조, 철저한 제품분석과 재고관리를 통한 경영 (제조물량의 95%를 제값으로 팜), 의류의 실용성에 바탕
-삼성 애니콜(도입사례)--고가 전략과 명품 이미지로 승부, 초기에 ‘한국지형에 강한’ 핸드폰을 강조해 모토로라에 도전, 세분시장 공략과 포지셔닝에서 성공,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성공 (광고, 드라마 제품삽입, 인터넷 촉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