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본 자료는 상공회의소에서 서울 거주 20대 이상 500명을 대상으로 전화 및 면접조사를 통해 조사한 내용으로 구체적 통계치가 제시되어 있어 각종 전략, 기획 업무 수행 시 유효한 자료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본 보고서에 실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억에 남는 광고 유형 (감각형,유머형, 정보제공형,감동형)
2. 연령대별/ 상품별 상품 정보 획득 방법 (On-off 각종 매체/ 채널)
3. 언론 매체별 구매 결정 영향도
4. 적극적 상품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도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