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LG경제연구원
- 유혹 1:(Greenholic) 친환경 컨셉에 대한 지나친 집착
- 유혹 2:(Greenwashing) 화려한 겉모양 꾸미기에 급급
- 유혹 3:(Green Premium) 그린=가격프리미엄에 대한 환상
- 유혹 4:(Green Generosity) 고객의 희생감수에 대한 기대
- 유혹 5:(Green Sickness) 천편 일률적인 식상한 커뮤니케이션
- 유혹 1:(Greenholic) 친환경 컨셉에 대한 지나친 집착
- 유혹 2:(Greenwashing) 화려한 겉모양 꾸미기에 급급
- 유혹 3:(Green Premium) 그린=가격프리미엄에 대한 환상
- 유혹 4:(Green Generosity) 고객의 희생감수에 대한 기대
- 유혹 5:(Green Sickness) 천편 일률적인 식상한 커뮤니케이션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36계로 보는 경영 - Wisdom21 (4) | 2010.03.13 |
---|---|
관리자의 성공적 역할 - Wisdom21 (9) | 2010.03.13 |
2010년 국내외 주요 기업 전략 특징과 시사점 (5) | 2010.01.26 |
해외 현지법인과의 수출입 현황과 시사점 (8) | 2009.12.29 |
아프리카 가나가 조금이나마 관심을 받는군요, (8) | 2009.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