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분주한 대도시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너무 많아 방문을 계획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하루밖에 없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시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원데이 관광 코스를 마련했습니다. 상징적인 관광명소부터 집으로 가져갈 맛있는 음식과 기념품까지, 이 일정은 뉴욕시가 제공하는 것을 맛보게 해 줄 것입니다.

 

 

우선 40년 이상 맛있는 베이글을 제공해온 인기 베이글 전문점인 Ess-a-Bagel에서 간단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크림 치즈와 lox를 곁들인 클래식 뉴욕 베이글을 맛보거나 아침 샌드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으로 이동하여 도시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세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86층 전망대로 가거나 102층 전망대 입장과 가이드 투어가 포함된 VIP 익스피리언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때 철로였던 1.5마일 고가 공원인 근처의 하이 라인(High Line)으로 걸어가세요. 도시의 전망을 감상하면서 아름다운 녹지와 공공 예술 작품을 즐겨보세요.

 

 

점심은 1975년부터 도시 최고의 피자를 제공해온 그리니치 빌리지 기관인 Joe's Pizza로 가세요. 클래식한 뉴욕 스타일 피자 한 조각을 먹거나 인기 있는 신선한 모짜렐라 피자를 맛보세요.

 

 

점심 식사 후 맨해튼에서 가장 큰 공원을 탐험하기 위해 센트럴 파크로 향합니다. 확인해야 할 인기있는 명소로는 베데스다 분수, 센트럴 파크 동물원 및 온실 정원이 있습니다.

 

 

속이 출출할 경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쿠키로 유명한 르뱅 베이커리(Levain Bakery)에 들러 달콤한 간식을 즐겨보세요. 그들의 고전적인 초콜릿 칩 쿠키를 시도하거나 계절 맛을 선택하십시오.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교차로의 번잡함을 경험하기 위해 타임스퀘어로 향합니다. 브로드웨이를 거닐며 밝은 조명과 광고판을 살짝 엿보세요.

 

 

저녁 식사는 맛있는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로 유명한 브루클린의 Peter Luger Steak House로 향합니다. 레스토랑이 매우 바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예약하십시오.

 

 

저녁식사 후 록펠러 센터에 위치한 탑 오브 더 록을 방문하여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밤에는 스카이라인의 반짝이는 불빛을 감상하면서 전망대에서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세요.

 

집에 가져갈 기념품을 찾고 있다면 뉴욕시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인기 있는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I Love NY 티셔츠 또는 기타 상품

- 자유의 여신상 조각상 또는 복제품

- Blue Bottle Coffee 또는 Stumptown Coffee Roasters와 같은 현지 커피숍에서 갓 볶은 커피 한 봉지

- Brooklyn Grange 또는 Andrew's Honey와 같은 현지 양봉가의 뉴욕시 꿀 한 병

- Jacques Torres Chocolate 또는 Kee's Chocolates의 초콜릿 또는 트러플 상자

 

뉴욕시는 포토제닉한 명소로 가득합니다. 다음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 브루클린 다리

- 맨해튼 다리

- 플랫아이언 빌딩

- 세계 무역 센터의 오큘러스

- 허드슨 야드의 선박

- 크라이슬러 빌딩

- 뉴욕 공립 도서관

-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 브루클린 식물원

 

뉴욕에 작별을 고하면서 도시의 가장 상징적인 광경, 소리, 맛을 탐험하며 멋진 하루를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첫 번째 방문이든 열 번째 방문이든 이 활기차고 다양한 도시에는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여정이 뉴욕으로 돌아와 뉴욕이 제공하는 더 많은 것을 탐험하는 데 영감을 주셨기를 바랍니다. 안전한 여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