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활기찬 음식 현장으로 유명한 뉴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맛있는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특히 짧은 시간 동안만 이곳에 있는 경우 방문하는 동안 어디에서 먹을지 결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3월에 뉴욕을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봐야 할 음식 목록을 모았습니다. 고전적인 뉴욕 스타일 피자에서 독특하고 혁신적인 아이스크림 맛에 이르기까지 이 가이드는 도시의 다양한 요리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agels and Lox - Ess-a-Bagel

크림 치즈와 훈제 연어를 얹은 클래식한 뉴욕 스타일의 베이글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Ess-a-Bagel은 40년 넘게 다양한 맛과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도시 최고의 베이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크림 치즈가 들어간 플레인 베이글의 경우 약 $2.50에서 시작하며 노바스코샤 연어가 들어간 베이글의 경우 $14.50까지 올라갑니다.

 

 

Pizza - Di Fara Pizza

고전적인 뉴욕 스타일의 피자 한 조각을 맛보지 않고는 뉴욕을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브루클린에 위치한 Di Fara Pizza는 50년 이상 도시 최고의 파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자는 신선한 재료로 장작 화덕에서 구워 바삭한 크러스트와 맛있는 토핑을 선사합니다. 가격은 일반 조각의 경우 $5부터 시작하며 추가 토핑이 있는 큰 파이의 경우 $38까지 올라갑니다.

 

 

Hot Dogs - Gray's Papaya

빠르고 쉬운 점심 식사를 위해 클래식 뉴욕 핫도그를 먹으려면 Gray's Papaya로 가십시오. 핫도그는 완벽하게 구워지고 양파, 소금에 절인 양배추 또는 칠리를 선택하여 얹습니다. 가격은 일반 핫도그의 경우 $1.50부터 시작하며 핫도그 2개와 음료 한 잔이 포함된 "Recession Special"의 경우 $4.95까지 올라갑니다.

 

Ramen - Ippudo

쌀쌀한 3월의 어느 날, 따뜻하고 포근한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맛있는 라면 한 그릇을 먹으러 잇푸도에 가보세요. 잇푸도(Ippudo)는 2008년부터 이 도시 최고의 라면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있는 일본 체인점입니다. 가격은 전형적인 돼지고기 라면 한 그릇에 $15부터 시작하며 특별한 "Akamaru Modern" 라면은 23달러까지 올라갑니다.

 

 

Bagel and Cream Cheese Ice Cream - Ice & Vice

독특한 디저트 경험을 원하신다면 Ice & Vice로 가서 유명한 베이글과 크림 치즈 아이스크림을 맛보세요.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내는 트렌디한 아이스크림 전문점입니다. 가격은 한 스쿱의 경우 $5.50부터 시작하며 집에 가져갈 파인트의 경우 $12까지 올라갑니다.

 

뉴욕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도시의 가장 상징적이고 맛있는 음식을 맛보실 기회가 있으셨기를 바랍니다. 베이글과 록스에서 핫도그와 피자에 이르기까지 이 도시는 다양한 문화와 풍미의 용광로입니다. 식도락가이든 맛있는 음식을 찾는 사람이든 뉴욕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도시의 활기찬 음식 현장을 탐험하는 데 영감을 주셨기를 바랍니다. 많이 드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