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컬리와 CU의 파트너십과, 독특한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는 코자아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1. 컬리와 CU의 혁신적인 만남

최근, 컬리가 CU와 손을 잡고 '컬리 특화 편의점(CU 타워팰리스점)'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서는 컬리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신선식품, 냉동식품, 간편식 등 컬리의 PB 상품 110여 종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2023년 7월에 맺은 업무협약에서 시작되었어요. 컬리와 CU는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잘 메워주는 좋은 파트너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새로운 협력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 컬리와 CU, 어떤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까?

CU는 컬리의 높은 브랜드 가치를 통해 매장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증가하고 있는 편의점 장보기 수요에 컬리의 상품 구색을 더함으로써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을 거예요. 한편, 컬리에게는 CU의 오프라인 매장이 새로운 판매 채널로 작용하며,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3. 코자아 브랜드의 성공 전략

이제 주목할 브랜드는 바로 '코자아'입니다. 국내 수면음료 시장을 개척한 이 브랜드는 신제품을 알리고 팔아야 하는 어려움에 직면했었죠. 그런데 코자아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으로 이를 극복합니다. 바로 선물용 수요를 겨냥한 것이었어요. 코자아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브랜드'로 포지셔닝하여, 가격과 인식의 장벽을 넘어서려 했습니다.

코자아는 섹슈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른생각과의 콜라보를 통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위트 있는 캠페인을 통해, 수면음료라는 새로운 개념을 대중에게 성공적으로 소개했어요.

 

마무리하며...

컬리와 CU의 협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좋은 예입니다. 한편, 코자아는 창의적인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으로 독특한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했어요. 이들의 행보를 지켜보는 것은 앞으로의 시장 동향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트에서 더 흥미로운 소식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