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CRM 구축 프로세스(55쪽)
E-CRM 개요
- 배경 : 외적요인
- 배경 : 내적요인
- 구축의 기본방향
- 구축의 기대효과
E-CRM 구축전략
- 단계별 구축전략
- 활용 업무
- 단계별 활용모습
E-CRM 구축과정
- E-CRM 시스템 개념도
- 구축 프로세스
- 데이터 축적기반 구축
사이트 현황분석 시스템
- 사이트 현황분석
- OLAP Demo
이용자 분석 시스템
- 이용자 분석 프로세스
- 이용자 성향분석 프로세스
- 성향분석 Demo
- 이용자 분석 예 - 이탈이용자분석
- 이벤트 기반 E-CRM
- 이벤트 기반 E-CRM 수행사례
발전방향 및 결론
- E-CRM 구축전략
- E-CRM의 과제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경영구조 (0) | 2008.01.30 |
---|---|
크리스 주크, 제임스 앨런의 핵심에 집중하라 (0) | 2008.01.26 |
광고가 통신시장 성장 돌파구되나 (0) | 2008.01.25 |
PPT 템플릿 이거 하나면 끝 (300페이지) (56) | 2008.01.25 |
음식문화거리 활성화를 위한 현지탐방 (0) | 2008.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