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진단자의 A, B 반응형태
2. 지속성(Permanent Bad/Permanent Good)
3. 확산도(Pervasiveness Bad/ Pervasiveness Good)
3. 희망도(Hope on Bad)
4. 개인화(Personalization Bad/Personalization Good)
2. 지속성(Permanent Bad/Permanent Good)
3. 확산도(Pervasiveness Bad/ Pervasiveness Good)
3. 희망도(Hope on Bad)
4. 개인화(Personalization Bad/Personalization Good)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w to Innovate like Apple (4) | 2010.03.13 |
---|---|
마케팅 조사를 전략으로 이용하는 사고 (8) | 2010.03.13 |
36계로 보는 경영 - Wisdom21 (4) | 2010.03.13 |
관리자의 성공적 역할 - Wisdom21 (9) | 2010.03.13 |
그린 마케팅이 떨쳐내야 할 5 가지 유혹 (7) | 2010.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