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좋은 영상은 시청자의 상상력을 유발시킬 수 있어야 한다.
- 제작자 혼자만이 이해할 수 있고, 알고 있는 표현은 의미가 없다.
- 진부한 영상은 시청자를 식상하게 하여 흥미를 반감시킬 수 있다.
- 영상은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시켜 작품에 몰입하도록 하면서도 메시지를 정확히
전달해야 한다.
* 이러한 목적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카메라 워크의 분석이 필요하다.
카메라 워크를 단순히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가정용
홈비디오에서나 통하는 단편적인 사고에 지나지 않는다.
- 제작자 혼자만이 이해할 수 있고, 알고 있는 표현은 의미가 없다.
- 진부한 영상은 시청자를 식상하게 하여 흥미를 반감시킬 수 있다.
- 영상은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시켜 작품에 몰입하도록 하면서도 메시지를 정확히
전달해야 한다.
* 이러한 목적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카메라 워크의 분석이 필요하다.
카메라 워크를 단순히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가정용
홈비디오에서나 통하는 단편적인 사고에 지나지 않는다.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의 동기, 종류, 역사, 절차, 방어전략 분석 (0) | 2009.06.25 |
---|---|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한 휴먼네트워킹 (2) | 2009.06.24 |
중소기업을 위한 CRM (0) | 2009.06.23 |
마케팅 프로세스 Alignment (0) | 2009.06.23 |
고객의 실수에 숨겨진 고객가치 (0) | 2009.06.22 |